728x90
❖ 캠페인은 아래의 경우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❶ 광고 지역을 다르게 설정할 경우
❷ 특정 키워드 군에 일일 지출한도를 별도로 설정할 경우
❸ 제품이나 키워드군별로 예산이나 광고 시작일 및 종료일을 설정할 경우
❹ 스폰서 검색과 컨텐트 매치를 분리하여 진행하려고 하는 경우
출처:http://cafe.daum.net/echosting
'★쇼핑몰홍보·마케팅 > 오버추어·구글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색 키워드광고 최적화 체크리스트[1]-키워드 및 광고문구 (0) | 2008.02.20 |
---|---|
신규광고등록 순서도 (0) | 2008.02.20 |
[필독]구글 애드워즈(키워드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0) | 2008.02.20 |
구글(Daum 스폰서링크),광고를 하시는 분들은 Daum검색엔진등록 꼭 하세요 (0) | 2008.02.20 |
필독 - 구글 용어의 이해 (순위 정하기와 실제 광고비) (0) | 2008.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