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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판매왕을 차지한 성공 세일즈맨들의 노하우 38가지

제조업닷컴 2008. 9. 4.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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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2008년 대한민국 판매왕을 차지한

성공 세일즈맨들의 노하우 38!

이 책은 보험, 자동차, 금융, 제약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최고의 판매실적을 올린 초특급 세일즈맨 60명의 성공 노하우를 담고 있다. 최근 몇 년간 해당 분야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판매왕’ 자리에 올랐던 그들의 성공비결은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진화해 가는 21세기 세일즈의 패러다임 변화에서 찾을 수 있다.

그들은 한결같이“결코 만족을 모르는 고객의 지갑을 열려면 만족을 넘어선 아주 특별한 가치를 찾아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따라서 이 책은 ‘평생고객’을 창출하는 차별화된 세일즈 테크닉들을 제시함으로써 대한민국 모든 세일즈맨들에게 판매왕을 꿈꿀 수 있는 최선의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

 

**차례***

 

01 클린 계약을 하라

02 성공의 백지 한 장 차이는 긍정이다

03 2% 실천이 최고를 결정한다

04 고객 설득의 가장 좋은 도구는 경청이다

05 적자 생존이다-메모하라

06 내일 또다시 고객은 오지 않는다

07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 건 강함이 아니라 꾸준함이다

08 '입'이 아닌 '손'으로 하라

09 간절함의 크기만큼 이룰 수 있다

10 높이 뛰려면 많이 굽혀라

11 역지사지로 고객의 마음을 읽어라

12 아침에 강한 사람이 성공한다

13 땀 없이는 달콤함도 없다

14 고객의 가슴과 소통하라

15 공통점의 단서를 찾아라

16 한 명의 고객 뒤에 250명의 고객이 있다

17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18 인간적인 매력을 지녀라

19 고객에게 한 수 배워라

20 하나를 위해 다른 하나를 포기하지 마라

21 생선 앞에서 관심 없는 고양이가 되어라

22 힘들 땐 더 힘든 곳으로 달려가라

23 되는 것과 안 되는 것을 분명히 하라

24 가정이 화목해야 세일즈도 즐겁다

25 인생은 세일즈다

26 세상 모든 사람이 내 고객이다

27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라

28 고객과 수평적인 관계를 만들어라

29 건강관리도 실력이다

30 아는 만큼, 보이는 만큼 팔 수 있다

31 당신의 도움을 고객은 평생 기억한다

32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면 한 번 더 찍어라

33 버려야 채울 수 있다

34 고객을 팬으로 만들어라

35 까다로운 고객을 키맨으로 만들어라

36 고객의 겉모습만으로 판단하지 마라

37 신문은 세일즈맨의 정보원이다

38 자신을 만천하에 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