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2008년 대한민국 판매왕을 차지한
성공 세일즈맨들의 노하우 38!
이 책은 보험, 자동차, 금융, 제약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최고의 판매실적을 올린 초특급 세일즈맨 60명의 성공 노하우를 담고 있다. 최근 몇 년간 해당 분야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판매왕’ 자리에 올랐던 그들의 성공비결은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진화해 가는 21세기 세일즈의 패러다임 변화에서 찾을 수 있다.
그들은 한결같이“결코 만족을 모르는 고객의 지갑을 열려면 만족을 넘어선 아주 특별한 가치를 찾아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따라서 이 책은 ‘평생고객’을 창출하는 차별화된 세일즈 테크닉들을 제시함으로써 대한민국 모든 세일즈맨들에게 판매왕을 꿈꿀 수 있는 최선의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
**차례***
01 클린 계약을 하라
02 성공의 백지 한 장 차이는 긍정이다
03 2% 실천이 최고를 결정한다
04 고객 설득의 가장 좋은 도구는 경청이다
05 적자 생존이다-메모하라
06 내일 또다시 고객은 오지 않는다
07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 건 강함이 아니라 꾸준함이다
08 '입'이 아닌 '손'으로 하라
09 간절함의 크기만큼 이룰 수 있다
10 높이 뛰려면 많이 굽혀라
11 역지사지로 고객의 마음을 읽어라
12 아침에 강한 사람이 성공한다
13 땀 없이는 달콤함도 없다
14 고객의 가슴과 소통하라
15 공통점의 단서를 찾아라
16 한 명의 고객 뒤에 250명의 고객이 있다
17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18 인간적인 매력을 지녀라
19 고객에게 한 수 배워라
20 하나를 위해 다른 하나를 포기하지 마라
21 생선 앞에서 관심 없는 고양이가 되어라
22 힘들 땐 더 힘든 곳으로 달려가라
23 되는 것과 안 되는 것을 분명히 하라
24 가정이 화목해야 세일즈도 즐겁다
25 인생은 세일즈다
26 세상 모든 사람이 내 고객이다
27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라
28 고객과 수평적인 관계를 만들어라
29 건강관리도 실력이다
30 아는 만큼, 보이는 만큼 팔 수 있다
31 당신의 도움을 고객은 평생 기억한다
32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면 한 번 더 찍어라
33 버려야 채울 수 있다
34 고객을 팬으로 만들어라
35 까다로운 고객을 키맨으로 만들어라
36 고객의 겉모습만으로 판단하지 마라
37 신문은 세일즈맨의 정보원이다
38 자신을 만천하에 알려라
'★-돈버는 알짜정보 > 성공을 위한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수기를 이겨내는 법. (0) | 2010.04.19 |
---|---|
소비자와 더 친해져라! 강하고 지속가능한 기업의 미래, 소비자친화경영에 있다 (0) | 2009.03.04 |
성공법칙(成 功 法 則 ) (0) | 2008.02.21 |
성공하는 이들에겐 <성공의 DNA>가 있다 (0) | 2008.02.21 |
이런 남자가 성공한다~!! (0) | 2008.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