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쉼터/굿디자인·아이디어

분실물이 위치한 방을 콕 짚어주는 ‘TrackR atlas’

제조업닷컴 2015. 11. 20. 14:52
728x90

분실물이 위치한 방을 콕 짚어주는 ‘TrackR atlas’

 

 

 

 

물건을 평소와 달리 엉뚱한 곳에 놓아두면 낭패를 보는 수가 있다. 블루투스 추적 장치들이 이런 때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트랙R(TrackR) 가 내놓은 최신작이라면 찾는 물건으로부터 멀어지거나 가까워지는 걸 알려주는 정도를 뛰어넘는다. ‘아틀라스(Atlas)’는 소지품들을 모니터링하여 어느 방에 있는지를 콕 짚어 알려 주어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케이블이나 TV 용 리모컨을 잃어버린 것은 그다지 큰 문제가 아닐 수 있지만 중요한 면접을 앞두고 집을 나서려는 와중에 열쇠가 보이지 않는 문제는 인생이 좌우지될 수도 있는 문제다. ‘아틀라스 각각을 벽의 표준 콘센트(현재 미국, 영국, 아프리카연합, 유럽연합의 표준 콘센트를 지원한다)에 꽂고 홈/오피스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한다. 그러면 내장 블루투스 4.0으로 아틀라스는 범위 안으로 넘나드는 트래킹 태그들을 활발히 모니터링하여 모바일 앱으로 해당 내용을 보고한다.

 

트랙R 의 앱을 통하면 사용자는 각각의 트랙R 아틀라스에 이름을 지정할 수 있다. 그러면 열쇠든 펜이든 보이지 않을 때 그저 이름만 대면 아마존(Amazon) 의 알렉사(Alexa)로 구동되는 앱이 위치를 말해 준다.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 앱은 중요한 물건이 방을 나가거나 들어올 때 알람을 울리고 물건이 있었던 장소의 로그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아틀라스는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연결되므로 사용자는 어느 곳에서나 아틀라스의 위치를 확인하거나 원격 신호를 활성화할 수 있다.

 

트랙R 는 트랙R 브라보(brovo), 트랙R 버튼(button)과 같은 트래킹 장치를 가지고 있지만 트랙R 아틀라스는 모든 주요 블루투스 트래커들과 호환되도록 설계되었다. 그러므로 사용하는 게 타일(Tile)이든 페블비(PebbleBee)든 스틱N파인드(StickNFind)든 엑스와이 파인드잇(XY Find-It)이든 다른 어떤 것이든 아틀라스는 깔끔하게 작동하여 모든 기능을 똑같이 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틀라스는 크라우드 GPS 네트워크를 지원하므로 사용자는 여행 중 짐이나 개인 물건을 잃어버린 경우와 같이 집 밖에서 상황이 벌어져도 분실한 물건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틀라스는 현재 인디에고고에서 캠페인 중인데 5만 달러 목표액을 하루도 못되어 달성했다. 최저 39달러에 아틀라스 하나를 확보할 수 있고 금액을 높이면 아틀라스 하나와 무료 브라보가 딸릴 수도 있는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생산이 이뤄지려면 안테나 튜닝, 베타 테스트와 인증을 거쳐야 하며 예정대로 진행될 경우 배송은 2016 6월경에 이뤄질 전망이다.

 

 

www.thetrackr.com

 

.

 

 

 

.



여기에 소개되는 제품은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은 제품들이 대부분 입니다.

구매 및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는 해당 사이트에 가셔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제조업닷컴》판촉물 왕도매 나까마 덤핑 땡처리 화곡동보다 싼곳http://cafe.daum.net/jejoup

도매사이트 도매 땡처리 땡처리 도매하는곳 덤핑창고 깔세 땡물건 핫팩 덴티올 핸드크림 초극세사 온열매트 발효홍삼 활력원 닥터풋패드




[제조업닷컴-착한공구, 왕도매] 네이버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band.us/@jejoup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닷컴 #왕도매 #최저가공동구매 #수출 #무역 #화장품수출 #테팔 #코렐 #보만 #세버린 #한삼인 #라이카

#가정용진공포장기 #믹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