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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지형이든 달리는 눈 자전거 ‘Snogo bike’

제조업닷컴 2015. 11. 20. 1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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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지형이든 달리는 눈 자전거 ‘Snogo bike’

 

 

 

몇 년 동안 수많은 발명가와 업체들이 자전거 타는 즐거움을 눈밭에서도 실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바퀴가 두꺼운 팻바이크(fatbike)가 최근 어느 정도 각광을 받고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타이어를 스키로 바꾸는 것만이 유일한 길이라고 믿는 사람들도 있다이런 경향은 바이크보드즈(BikeBoards) 스키(Skki) 와 이제는 스노고(Snogo) 에서도 나타나고 있어서관절로 연결된 핸들과 앞쪽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라이더가 가루 눈에서든 단단히 다져진 빙판에서든 넘어지지 않도록 설계된 새로운 스키 바이크를 탄생시켰다.

 

관절 연결형의 RLTAG 설계는 움직임을 더욱 자유롭게 하여단순하고 조종도 쉽지 않은 다른 눈 자전거 설계에 비하면 자전거 제어는 물론이고 눈과의 접촉성도 개선하는 결과를 가져올 것처럼 보인다연결 관절은 또한 조절이 가능해서 라이더(혹은 자전거 대여점)가 초보자중급자상급자에 맞게 핸들 조종과 정차 방식을 튜닝할 수 있게 한다스노고 에 따르면 이 스키 바이크는 스키나 스노보드가 가능한 지형은 잘 정비된 루트든 가루 눈 루트든 나무 지형이든 모굴(mogul; 융기된 슬로프)이든 지형을 가리지 않고 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만의 관절형 구조뿐 아니라 스노고 바이크는 다른 방식으로도 사용하기 편하도록 설계되었다통합된 체어리프트(chairlift) 조절 후크는 균형 있고 안정적으로 산을 오를 수 있도록 해 주며 56cm 높이로 맞춰져 있어서 평균적인 체어리프트라면 깔끔하게 자전거를 걸어 오를 수 있다스키는 퀵릴리스로 탈착할 수 있어서 자전거를 운송하거나 보관할 때 분리하면 편하다.

 

스키 자체는 모든 산에 다 사용할 수 있다트윈팁(twin-tip) 설계로 뒤쪽은 90cm이고 앞쪽은 75cm이다.코어는 전체가 나무고 날은 전체가 강철이며 팁 보호대가 갖춰져 있다뒤쪽 스키에는 라이더가 재빨리 발을 넣고 뺄 수 있는 오픈 바인딩과 잘 미끄러지지 않는 스톰프 패드(stomp pad)가 장착되어 있다스노고는 안정성과 내후성을 위해 스노보딩 부츠를 신을 것을 권한다.

 

보통 자전거처럼 스노고의 부품들은 교환이 가능하므로 라이더는 핸들바스템헤드셋포크 등을 바꿔 자전거의 성능과 탈 때의 감을 정밀하게 튜닝할 수 있다안전띠 역시 교체할 수 있다.

 

무게는 14.5kg이며 6061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을 용접하여 만들었다원격 잠금을 할 수 있는 표준100mm 서스펜션 포크와 리바운드 조절트위스트 잠금, 130~150mm 사이의 트레블을 갖춘 락샥 섹토어(RockShox Sektor)가 모두 장착 가능하다킥스타터에서 캠페인 중이며 1,299달러에 확보할 수 있다소매가는 1,599달러가 될 전망이다.

 

 

snogo.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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