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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키워드 광고 최적화방법

제조업닷컴 2008. 2. 15. 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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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키워드 광고 최적화 방안

 

-광고 대행 업체에 의뢰 할때는 일단 제안서를 받아볼것

-광고 업체 : 구글, 다음, 옥션, 인터파크, SK텔레컴등에 노출

-광고시 체크사항

 1, CPC(클릭당 광고비)-120~150원정도 100명중 1명 구매가능성

 2, CPA(전환당 간가)-1주문을 받기 위해서 지물해야 하는 비용

                       총비용/주문건수

 3, VPA(전환당 이익)-1주문을 통해서 얻는 운영자의 수익

                       매출*매출이익률/주문건수

 

-키워드 광고 프로세스

*목표설정---실행---추적보고(목표설정이 가장 중요)

1, 목표설정-현실적인 목표설정을 해라

2, 목표는 꼭 숫자로 정해라

   투자비용 대비 수익률을 숫자로 정해라

3, 실행은 광고대행사에 맡겨라

   키워드 리스팅, 랜딩페이지등

4, 키워드 최적화

 -키워드 : 카테고리, 상품명, 각 페이지에 해당하는 키워드를 곳곳에 노출시켜라.

 -3단어 조합으로 키워드를 만들것, 그 이상은 효과가 없다

 -제품, 브랜드, 인기키워드로 단어를 조합해서 만들것

5, 메인상품 주기적으로 교체할것 2~4주에 한번씩

   기획전, 이벤트, 공지사항, 게시판 수시로 교체

6, 목적에 맞는 트랜드 생성 : 검색자의 검색 목적 고려하여 키워드 정할것

 -사이트 방문 목적, -정보수집 목적, -구매 목적등

7, 광고 문구 최적화

  광고문구는 2개를 만들어서 사용할것

  2개중 어떤 홍보문구가 효과가 있는지 비교해서 효과가 좋을걸로 추후 진행방향을 잡을것

8, 고객의 습성을 파악해라

  이벤트(회원가입, 쿠폰)광고는 주말에 집중

  주중에는 구매광고,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은 간단하게 만들것

*키워드를 만들때 노출이 많이되는 키워드를 만들것

*성과가 나오면 광고예산을 계속 늘려라

*보고서 2주만에 한번씩 받을것

*입찰가, 광고문구 최적화

*비용관리 최적화 및 키워드 확장(세브키워드)

기타 다양한 방법을 연구하여 광고를 진행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