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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가속페달 문제로 8개 모델의 리콜을 실시한 도요타(Toyota)가 문제 해결책을 발표
-0문제가 된 가속페달의 결함 원인은 저온일 때 히터를 켜면 마모한 마찰 레버에 이슬처럼 물방울이 생기는 것. 이렇게 되면 최악의 경우, 가속페달이 천천히 반응하거나 원상태로 되돌아오지 않을 수 있음
-도요타는 가속 페달의 불량 원인이 되는 마찰 레버와 페달 본체의 접점을 보완하기 위해 가속페달 내부에 강철 강화판을 넣기로 함. 이 강화판은 또한 페달을 되돌아오게 하는 용수철의 반발력을 개선한다고 알려짐
-이 같은 개선조치가 시행됨에 따라 도요타 미국 대리점은 리콜 차량의 수리 준비를 서두르고 있는 상황. 시중에 나와 있는 리콜 차량의 문제 해결이 우선이지만, 현재 중단돼 있는 8개 차종에 대한 생산과 판매도 곧 재개할 예정임
-도요타는 유럽이나 중국 등 기타 지역에서도 같은 내용의 개선조치를 실시할 방침이며,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각국 교통당국과 조정할 방침임
출처: http://pressroom.toyota.com/pr/tms/toyota/toyota-announces-comprehensive-153311.as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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