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쉼터/굿디자인·아이디어

실내 자전거를 작업장 책상으로 바꾸는 ‘Fitness Bike Desk’

제조업닷컴 2016. 3. 17. 08:46
728x90

실내 자전거를 작업장 책상으로 바꾸는 ‘Fitness Bike Desk’

 



 

물론, 집에서 일할 때 입식 책상을 이용해 열량 소모를 늘릴 수도 있다. 그런데 집 어딘가에 실내 자전거가 있고 일하면서 열량을 더욱 많이 소모하고 싶다면 와후(Wahoo)  피트니스 자전거 책상(Fitness Bike Desk)’을 이용해 실내 자전거를 작업대로 바꿔 보는 것은 어떨까?

 

실내 자전거나 직접 구동 자전거와 호환되도록 설계된 이 제품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책상으로 자전거 핸들 바 위에 지붕처럼 위치하도록 설치해(물론 원하는 대로 높이거나 낮출 수 있음) 매일 운동을 하는 동안 본격적인 책상으로 기능한다. 심장 강화 운동을 하는 동안 하고자 하는 것이 랩톱을 이용한 작업이든 태블릿을 이용한 넷플릭스(Netflix) 보기이든 아니면 그냥 책을 읽는 것이든 피트니즈 자전거 책상만 있으면 그만일 것이다.

 

피트니스 자전거 책상의 상판은 크기가 71.12cm(가로) x 35.56cm(세로)여서 랩톱과 다른 작은 물품들을 올려놓기에 충분하다. 전면 가장자리에는 스탠드가 마련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보기에 편한 각도로 세워 둘 수 있고 각종 전선이나 케이블을 정렬하도록 구멍도 뚫려 있다. 표면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서 랩톱을 안심하고 올려놓을 수 있으며 프레임은 내구성이 강한 강철이고 바퀴가 달려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높이는 83.82~121.92cm 사이에서 조절할 수 있다. 물론 입식 책상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하나 마련해 두면 이중으로 유용하다.

 

현재 229.99달러에 시판 중이다.

 

 

www.wahoofitn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