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쉼터/굿디자인·아이디어

냄새 없는 실외 퇴비 제조기 ‘Exaco Aerobin Composter’

제조업닷컴 2016. 1. 21. 10:48
728x90

냄새 없는 실외 퇴비 제조기 ‘Exaco Aerobin Composter’

 




 

도시 거주자들은 퇴비화 처리와 재활용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분류되지 않은 쓰레기가 엄청나게 나오기 때문이다. 하지만 마당이 있는 집이라면 냄새나는 쓰레기통을 집안에 둘 필요가 없으므로 어지간한 것은 퇴비화 처리를 하는 것이 좋다. 도시 거주자들에게도 집안의 쓰레기통에서 냄새가 나지 않게 하는 제품이 역시 있기는 하지만 크기가 작고 비싸다.

 

마당이 있고 퇴비화 처리도 하고자 하면서 정원 가꾸기 역시 즐긴다면 엑사코 에어로빈 퇴비기(Exaco Aerobin Composter)’가 도움이 될 것이다. 이중벽으로 전열처리가 된 폴리스티렌 통으로 된 이 제품은 매우 독특한 자가 공기순환 허파가 있어서 안에 든 더러운 내용물을 뒤적일 필요가 없다. 바닥에는 퇴비를 빼내는 문과 바닥으로 흘러내리는 유기 액체 퇴비를 모으는 특별한 저장소도 있는데 이것은 주둥이로 나온다. 물론 이것은 빼내면 냄새가 엄청나다.

 

이중벽 덕분에 겨울바람이 불어도 퇴비기에는 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또 매우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사람이 집에 없을 때 바람에 휩쓸려 넘어질 걱정도 없다. 가격은 275달러인데 비료와 퇴비를 사느라 들어가는 비용을 아낄 수 있다. 집에 마당이 있고 정원 가꾸는 것이 취미인 사람이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이다.

 

 

www.exaco.com